별빛문학주최 제2회 별내문학제성황/20160924

사랑별 0 420 2017.10.10 14:34
별빛문학 주최 제2회 별내문학제 성황

[내외신문=조기홍 기자] 24일 경기도 남양주 별내에서 별빛문학(대표 최성옥) 주최 '제2회 남양주 별내문학제'가 200여명의 시인들과 음악인 그리고 주민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행사가 진행되었다.
이날 행사에는 김한정 국회의원, 김지원 전 한국크리스천 문학가협회 회장, 김호천 서정문학 작가협회 회장, 강병원 한국 장로문인회 부회장, 전종문 한국 크리스천 문학가협회 부회장, 배제형 초대시인, 김홍덕 한양 문화의 공간 대표, 그리고 최성옥 별빛문학 대표 등이 참석하였다.
1부는 고현(MC, 해피온 TV)의 사회로 음악가 및 연주자의 공연이 있었으며,  2부는 김혜숙 시인의 사회로 전종문 시인의 시강의, 낭송가들의 시낭송, 이선녀 시인의 시조강의가 진행되었다.
당일 백일장에서는 장원에 양애희님, 차상에 정유광님, 차하에 조미선님, 황병숙님, 김성심님이 선정되었다.
최성옥 대표는 '이 문화제는 우리 민족의 고유의 시와 시조의 부흥운동을 통하여 민족고유의 문학적 예술가치를 더 높이고 대중화를 이루어 문화회복과 창출을 목적으로 하는 행사' 라고 강조했다.
이 행사는 '한양 문화의 공간'과 '별빛문학'에서 협찬했으며 10월에 '계간 별빛문학'이 창간된다.
편집부

Comments

Category
Banner
등록된 배너가 없습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